Date: 2014.09.18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0001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새로운 친구를 찾습니다.

하래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석정리에 있는, 만 18세 이하의 장애아동을 위한 주간보호센터입니다. 장애아동의 정서적 지원과 성인이 되어 직업을 가지고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일상 생활 훈련 및 재활 교육을 실시합니다.

운영 시간은 학기 중에는 학교 수업을 마친 후부터 저녁 6시까지, 방학 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용료는 학기 중에는 13만 원, 방학 중에는 18만 원이며 방학 이용료에는 식비 5만 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운영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서 안정과 자기 표현력 향상을 위해 난타, 요리, 미술, 독서, 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회 적응력 향상을 위해 지역 내에서 정기적인 체험학습을 운영하며, 직업 관련 기관을 탐방하고 있습니다. 또 대인 관계 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집단 활동을 하고 여름과 가을에는 1박 2일 캠프를 운영합니다. 이러한 활동들을 위해 기본적인 일상 생활 훈련을 지도하고, 부모 교육과 상담을 진행합니다.

하래는 이를 통해 장애라는 특별함을 가진 친구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배우고, 직업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장애아동을 위한 맞춤형 주간보호센터를 찾고 계신다면 하래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입소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를 주시거나, 직접 하래에 방문하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는 031-683-3566이며, 이메일은 harae@hanmail.net입니다. 

하래 아이들의 활동 모습 등 하래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하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rae79), 사회복지법인 고앤두 홈페이지(www.gdiwelfar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래는 장애인보호자협동조합 오름,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와 함께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