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4.09.16
Comment:    0    

bbb

플롯을 좋아하세요?

이번 9월 13일 토요일, 평택시립안중도서관에서는 플롯 공연팀 ‘라온’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라온’은 고앤두 협력기관인 공연예술팀 ‘선율’의 플롯 공연팀으로 청소년과 시민들을 상대로 예술 문화교육과 공연을 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번 공연은 ‘라온’의 워크숍을 겸한 무료 공연으로 평택지역의 예술 문화 활동 활성화를 위해 고앤두와 평택시립안중도서관이 후원을 해 이루어진 자리입니다.

공연 당일, 날씨가 좋아 공연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없을 것 같아 고민을 했는데요,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클래식 플롯 공연을 함께 했습니다. 평택에서, 그것도 안중지역에서 이루어진 클래식 공연은 없었던 터라 모두들 기대에 찬 모습으로 관람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이번 11월에도 도서관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공연을 하는 동안에 공연 앞 입구에서는 평택 두레생협이 좋은 먹거리 체험부스도 마련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고앤두는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경제적으로 취약하고 지역사회로부터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서비스를 지원하여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과 같은 다양한 예술문화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지역 주민과 하나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