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4.06.06
Comment:    0    


20140531_113801

한국교회가 후원하는 캄보디아 고앤두 장학생들의 5월 모임 이야기를 나눕니다. 

예정보다 한 주 뒤에 만나 모임을 갖았습니다. 이제 장학생 모임도 조금씩 체계를 잡혀 가고 있습니다. 스스로 참여 하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모임이 되도록 이끌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학교를 가고 아르바이트 때문에 오지 못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 학생들이 모두 참석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사도행전을 모두 읽고 나누었습니다. 다음 부터는 함께 성경을 읽은 뒤에 읽은 부분에 대한 개괄적 설명을 하고 
서로 느낀 점에 대해서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학생들이 잘 참여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학생 사항 
타비 – 고앤두 장학생 모임을 위해서,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학업과 일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점라은 – 지금 섬기는 학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담임 목사님 부재중, 아침 7시 부터 밤 8시 까지 수업이 있어서 힘이 듭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학국의 세월호 사건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로타 – 학업과 가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건강과 캄보디아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잰티 – 가족과 학업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요새 부쩍 기억력이 떨어졌습니다. 캄보디아가 평화로운 나라가 되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티다 – 가족을 위해서, 새로운 친구를 위해서, 캄보디아가 하나님을 더욱 알수 성장 할 수 있는 나라가 되도록.  

* 전체 기도 제목
캄보디아가 범죄가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2인조 강도가 많습니다. 권총을 들고 신호 대기 중인 차량이나 오토바이 운전자를 협박하여 물건이나 차, 오토바이를 가지고 가는 일이 많습니다. 
안전하도록 이들의 삶을 위로 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0140531_10031020140531_111356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