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4.05.09
Comment:    0    

평택 지역에서 복지 운동을 시작하는 평택복지시민연대(준)가 아카데미를 열었습니다. 이 자료집은 '우리가 만드는 지역복지 이야기'라는 주제로 지난 4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된 복지시민아카데미의 기획과 진행 과정, 강의 내용, 후속 모임 안내 등을 갈무리한 것입니다. 자료집은 아래 링크를 통해 내려받거나, 온라인에서 바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평택복지시민연대(준)는 평택 시민들의 힘을 모아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모든 사람들이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 사회를 평등하고 정의로운 '복지 공동체'로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평택복지시민연대(준)는 지난해에 '평택복지시민연대 준비 모임을 위한 시민 강좌'를 개최한 바 있습니다. 올해 진행한 복지시민아카데미에 이어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들과 모임을 계속 꾸려갈 예정입니다. 

우선은 이번 강좌를 기초로 한 소규모 공부 모임을 만들려 합니다. 소모임에서 공부하고 정리한 내용을 토대로 올해 중에 행정 감사 모니터링과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031-683-6491(사회복지법인 고앤두/박우희 사무국장)로 전화를 주시거나, gdiwelfare@naver.com으로 문의해주십시오.

참여가 세상을 바꿉니다. 이 뜻 있는 모임에 함께하고자 하는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