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4.01.24
Comment:    0    

2014년 1월 23일 설명절을 한주 앞두고 민족의 명절 “설”에 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 시설에 직접 빚은 만두와 떡을 지원하는 행사를 한라비스테온 공조 임직원들과 함께 가졌습니다.  일반 기업들이 진행하는 단순 전달식 행사가 아닌 한라비스테온공조 20명의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손수 장애아동들과 만두를 만들고, 만들어진 떡과 만두를 평택 권역 사회복지 시설에 나누는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특별히 2014년 평택 공장으로 부임하신  손정원 부사장님,  유현석 노조 지회장님,  송민헌 공장장님께서는 하래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고 겨울 내복을 별도로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날 행사에는 인근 지역 사회복지 대표님들께서도 직접 참여해 주셨습니다. 

장애인 분야 –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일누리 보호작업장, 꿈찬 공동생활가정, 사랑의 집

노인 분야 – 평택재가노인복지센터

외국인(다문화) 분야 – 행복한 외국인 쉽터

아동 분야 – 가나안, 오성, 포승, 안중푸른 지역아동센터의 센터장님과 종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주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시설에는 1세트 (만두 50인분 1박스, 만두 50알 3봉지) 기준, 최소 4세트에서 8세트씩 배분되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면을 통해 한라 비스테온 공조 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2

사진 3

사진 2 (2) 사진 3 (2) 사진 4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