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3.11.20
Comment:    0    

Image (1)

다들 김장하셨나요? 고앤두 식구들은 오늘(11월 20일)에서야 했습니다.

일누리보호작업장, 꿈찬공동생활가정,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이 모여 살다 보니 한번 할 때마다 보통 일이 아닌데요, 이번 김장은 한국가스공사(가스공사)의 도움 덕분에 수월했습니다. 포승읍 여성의용소방대 분들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가스공사와 의용소방대 봉사자 분들, 그리고 고앤두 식구들이 일누리에 모여 김치 속을 넣고 포장하고, 옮겼습니다. 전날에는 의용소방대 분들이 손수 김장 재료를 다듬어 준비해주셨습니다.

맛있는 김장 재료를 제공해 주신 대추리 부녀회와 평택평화센터의 도움도 컸습니다. 대추리에서 가져온 절인 배추와 태양초로 만든 고춧가루. 속을 넣으며 봉사자 분들이 "빛깔이 참 예쁘다", "재료가 좋다"는 칭찬을 하셨어요.

이렇게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고앤두 식구들은 겨울나기 준비를 마쳤습니다. 추운 날에도 불구하고 손수 고앤두를 찾아와 주셔서 함께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