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1.12.21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이 글은 고앤두 웹사이트의 예전 게시판에서 2013년 5월 1일부로 옮겨진 글입니다.
첨부파일의 경우는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을 환히 밝히시는 후원자님께”


후원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늘 보답할 수 없는 큰 사랑으로 저희 사회복지법인 고앤두(구,동명복지재단) 곁을 지켜주시는 후원자님과 자원봉사자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2012년을 맞이하며 후원자님께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까요..^^


저희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에게 2011년은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2011년 6월 사랑의 열매, 금호아시아나 지정기탁사업 ‘저소득가정 유네스코 해외문화 탐방 사업’에 선정되고, 12월 성남시 금광1동 다목적복지회관을 위탁받아 3년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후원자, 자원봉사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맺어진 결실이라고 생각 되어 집니다. 언제나 겸손한 마음으로 더 열심하는 법인이 되겠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우편물을 발송하게 된 이유는 2012년부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후원자님들의 후원내용이 등록되어 기부금영수증이 자동 발급 됨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2012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페이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출력하시면 자동으로 기부 내역이 산출됩니다. 이 자료를 연말 정산 시 제출하시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로 주민등록번호를 저희 법인 CMS 시스템에 등록을 원하지 않으신 분은 자료가 없기 때문에 등록이 되지 않아 간소화 서비스에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분들께서는 저희 법인으로 전화를 주셔서 확인 후 개별 발급을 하셔야 합니다.



항상 서있기도 지치고 힘든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고 묵묵히 저희 곁을 지켜주시며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2년에도 저희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와 함께 해주실거죠?^^


더 행복하고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물론,

그 행복 안에 후원자님과 봉사자님도 늘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2011년 12월


사회복지법인 고앤두 임직원 일동 드림.



♥ 궁금하신 사항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 문의사항 (TEL 031-683-6491, FAX 031-601-6417, 홈페이지 www.gdiwelfar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