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8.02.21
Comment:    0    

한국서부발전소 평택발전본부의 후원으로 2018년 02월 19일~20일까지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의 산하 시설인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1박 2일 일정으로 평창동계올림픽의 열기를 느끼고 왔습니다.

첫날에는 정동진역 부근에 위치한 모래시계 공원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고 산책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닷바람이이라서 그런지 조금 쌀쌀하였지만 사진도 찍고 다같이 산책도 해서 그런지 추위도 모른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정동진3

그 후에는 참소리에디슨 박물관으로 이동해서 다양한 전시품을 보고 옛날에는 어떻게 음악을 들었는지 설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에디슨2

다음 날에는 맛있는 아침 식사를 마치고 열심히 달려 대한민국과 스위스 남자대표팀의 컬링 경기를 관람하였습니다. 8개의 국가들이 한 경기장에 모여서 경기를 하였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대한민국 대표팀들을 향해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친구들이 함께 열띤 응원을 하여서 그런지 대한민국 대표팀이 승리를 거두는 순간을 다같이 보고 왔습니다. 각 나라마다 언어와 문화는 다르지만 세계 각국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던 시간이였습니다.

컬링2

KakaoTalk_20180221_190328566 돌아오는 길에는 많이 피곤했지만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였고,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한국서부발전소 평택발전본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단체1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