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7.01.09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greeing-page-001

감사와 부탁_

며칠째 제자리입니다. 고앤두 후원자 분들과 파트너 분들께 드리는 연말연시 인사 글을 썼다, 지웠다를 반복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어떤 내용으로 써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 초록색 창에 '연말연시 인사'를 검색해보기도 했습니다. 그 내용들도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며칠 전 글쓰기 수업에서 배운 내용이 있습니다. "쓰고자 하는 글의 주제를 정할 때는 이렇게 자문해보세요. '그래서 네가 하고 싶은 말이 뭐냐'고."

질문에 대해 스스로 답해보니 간단하게 정리가 됩니다. "그동안 법인과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새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좋아하는 문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이의 도움에 의지해서 산다." 고앤두와 산하 시설들의 2016년도 이 말 이외에 달리 설명한 내용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고앤두와 함께해주신 여러분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저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을까요.

2017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받은 것에 비해 드릴 수 있는 것이 그다지 없습니다. 그래서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2017년에는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후원과 지원, 격려에 보답할 수 있는 일들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들께 감사와 부탁의 말을 함께 전합니다. 그래도 이 말에 좀 더 마음이 갑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회복지법인 고앤두 가족이 드립니다.


<고앤두의 정기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고앤두가 2017년 설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앤두의 새로운 길동무 즉 후원자를 찾는 것입니다. 고앤두의 정기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여러분들의 후원금은 장애인 복지 사업, 캄보디아를 중심으로 한 국제개발사업, 장애인 당사자들의 자립 지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교육 사업(장애인 인식 개선, 세계시민교육 등)에 사용됩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시고 필요한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후원금을 허투로 쓰지 않겠습니다. 고앤두의 길동무가 되어주세요.

Document-page-001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