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7.01.09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Document-page-001

2017년, 고앤두의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잘 지내고 계시나요? 어제 저녁에는 한겨울에 어울리지 않는 제법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 보니 창 밖에서 매서운 바람 소리가 들리네요. 12월 들어서도 겨울답지 않은 날씨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정말 겨울이 제 모습을 드러내나 봅니다. 아마도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실 때쯤이면 더한 추위로 모두가 고생하고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선생님도 몸과 마음, 잘 챙기시길 소망합니다.

며칠 전 고앤두의 소식지를 후원자 여러분들과 지역의 파트너 분들께 우편으로 발송했습니다. 이와 함께 또 한 장의 편지를 씁니다. 선생님께 고앤두가 설립 10주년을 맞이한다는 소식과 저희들의 후원금 모금에 대해 설명드리기 위함입니다.

2017년은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의 설립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많은 것들을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지만, 이런 결과물조차도 저희들의 것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선생님처럼 고앤두와 산하 시설들을 지원해주시고,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해주시는 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10년도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0주년이 되는 내년에는 저희 법인이 그동안 지나온 길에 함께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그동안의 활동 내용들을 구체적인 결과물로 정리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또다른 10년에는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가야할지를 가늠해보고자 합니다.

여전히 저희들이 가야할 길은 멀기만 합니다. 그래서 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이 이야기를 하고자 조금 긴 글을 이어 왔습니다. 바로 새로운 정기 후원자를 저희들 사업의 길동무로 모시는 일입니다.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저희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후원자, 바로 법인의 사업을 지지하고 함께 갈 길동무를 찾는 것입니다. 법인 내부적으로도 여러 산하 시설들과 함께 2017년 1월까지 새로운 후원자 분들을 찾는 일에 매진하려 합니다.

지면의 한계 때문에 이 자리에서 고앤두의 사업을 다 설명드리지는 못합니다. 간략하게나마 설명드린다면, 장애인 시설 운영을 통한 장애인 복지 사업, 장애인 보호자를 위한 교육, 협동조합을 중심으로 한 사회적경제 모델을 통해 장애인 보호자들의 자립을 돕는 지원 사업, 캄보디아를 거점으로 사회적경제를 통해 새로운 국제개발모델을 만들어가는 일,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과 세계시민교육 등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등이 있습니다.

고앤두의 홈페이지(www.gdiwelfare.org)를 방문하시면 저희들의 사업 내용과 그동안의 결과물을 조금이나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각 사업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는 글을 다시 드리겠습니다.

요청드립니다. 고앤두가 하는 사업과 가고자 하는 방향에 동의하신다면, 고앤두의 정기 후원자가 되어주십시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 아래에 있는 고앤두의 후원 신청 양식에서 몇가지 내용만 입력하시면 후원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번거로우시다면 031-683-6491(법인 사무국)로 전화주시면 후원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후원금은 연말에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원을 요청하는 이 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고앤두를 아껴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도움이 얼마나 큰 것인지를. 고앤두와 함께해주시는 선생님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희들의 길동무가 되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2017년 1월, 사회복지법인 고앤두 가족을 대표해 박우희 사무국장이 드립니다.


성명(상호)
이동통신
--
연락 가능처
--
이메일
자택 주소
거래 은행
계좌 번호
예금주
사업자 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숫자만 입력하세요)
후원금
출금 약정일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위탁 동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