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6.11.24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KakaoTalk_20161124_112635597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1년을 돌아보는 '행복 극장'을 엽니다. 한해 동안 하래 아이들이 살아왔던 모습, 함께해주셨던 분들과의 추억, 앞으로 가고자 하는 길을 보고 듣는 자리입니다. 덤으로는 하래와 한가족인 분들의 특별한 순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하래 발표회의 특징이 있습니다. 하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지역의 많은 분들이 자원해서 하나의 순서를 맡아주신다는 것입니다. 저희가 살아온 시간도 그러합니다. 하래가 걸어온 길과 작으나마 지역 사회에서 감당하고 있는 일들 모두 하래를 위해 다양한 모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의 도움을 통해서 가능했습니다. 이번 발표회를 통해 우리는 그 사실을 또한번 되새기고자 합니다.

이번 '행복 극장'은 하래를 알고자 하시는 분들, 하래와 아이들, 부모님들, 교사들이 걸어온 길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는 열린 극장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초대의 글이 많이 늦었습니다. 또다른 자리, 그리고 내년 발표회 때는 좀 더 많은 분들을 정식으로 초대하여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올 한해도 하래를 여러 모양으로 도와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함께해주신 지역 사회의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제4회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연말 발표회>
"행복을 그리다, 함께"

- 2016년 11월 26일(토) 오전 10시 ~ 12시
- 평택시립안중도서관 1층 시청각실

* 프로그램
- 하래 활동 영상 상영
- 아이들 난타 공연
-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특별 공연
- 장애인직업재활센터 일누리 특별 공연
- 해군제2함대 제천함 특별 공연
- 큰소리예술단 특별 공연
- 하래 부모회 특별 공연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