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6.05.17
Category: 공지 사항
Comment:    0    

* 편집자 주 : 지난 2016년 5월 11일 열린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선거에서 본 법인의 박우희 사무국장님이 회장에 당선되었습니다. 고앤두 후원자와 가족 여러분들께 당선 인사를 공유합니다. 

355Ud0151nb5w46oxo7ox_tmpceg

존경하는 평택시 사회복지사 여러분, 사회복지에 관심이 많으신 시민 여러분, 어제 평택시 사회복지사협회장에 당선된 박우희 사회복지사입니다.

먼저 부족한 저를 뽑아주신 평택시 사회복지사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그리고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에서 경기도 최초로, 강화된 규정이 적용되었음에도 묵묵히 절차를 지켜 끝까지 임무를 수행해주신, 노현수 선관위원장님 이하 선관위원님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당선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출마의 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사회복지사협회장의 자리는 사회복지사의 이익과 권리를 대변하는 자리입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는 평택시의 약자를 대변하는 전문인들입니다. 저는 그 일에 충실하겠습니다.

조직과 진영 논리가 아니라, 사회복지사라는 전문인의 장을 넓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 일이 평택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로 가는 길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번의 행동이 더 값지다 했습니다.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말이 아닌 행동으로 평택시사회복지협회장이 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뽑아주신 평택시 사회복지사 회원님들께 다시금 머리 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함께해 주십시오.

참여가 세상을 바꿉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