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5.11.16
Comment:    0    

IMG_6170

안중도서관과 고앤두가 마련한
'다독다독 마술 콘서트'_

사회복지법인 고앤두와 평택시립안중도서관이 주최하는 '다독다독 매직 콘서트'가 지난 11월 14일(토) 오후 평택시립안중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지역의 아동, 청소년과 부모님들, 특별히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지역의 장애 학생 20명 등 100여명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습니다. 

신기한 링 매직, 코인 매직과 함께 복화술 쇼까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순서가 이어질 때마다 함께 하신 분들의 웃음 소리와 탄성이 행사장 바깥까지 이어졌습니다. 이번에 공연한 팀은 마술단체 '팜매직' 소속의 마술사 분들입니다. 특별히 장애인 마술사 분들이 함께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사는 지역 만들기라는 프로그램 취지에 걸맞는 공연이었습니다.

고앤두는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안중도서관과 매년 정기적인 시민강좌와 문화 행사를 주최해오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 공연, 북 콘서트,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선보였는데요, 올해가 가장 참여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내년에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유익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찾아가겠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과 행사 준비와 진행에 수고해주신 안중도서관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IMG_6221 IMG_6220 IMG_6210 IMG_6191 IMG_6180

댓글을 남겨주세요.

   

*